내가 필수 과목 나중에 듣느라 이번에 안 듣는데 "그걸 왜 안들어?!?!?! 지금 안 들으면 어쩌게ㅠㅠ" 이럼 그 후 이제 내가 안 듣는거 알잖아? 근데 또와서 "너이거 안들어?ㅠㅠㅠ 고생길훤하네~" 이럼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필수 과목 나중에 듣느라 이번에 안 듣는데 "그걸 왜 안들어?!?!?! 지금 안 들으면 어쩌게ㅠㅠ" 이럼 그 후 이제 내가 안 듣는거 알잖아? 근데 또와서 "너이거 안들어?ㅠㅠㅠ 고생길훤하네~" 이럼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