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29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8

[잡담] 입사 3달차 모은 돈 자랑할래 | 인스티즈

자차 출퇴근 자취함..

1000만원 모으면 비상금 빼고 재태크에 다 넣으려고~!!!!

너무 뿌듯

대표 사진
익인1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월만에? 와 상위5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ㅌ 근데… 명세서 보면 세달치 월급 세후 1600 찍혔는데 겨우 반 모은 거임 ㅋㅋㅋㅋ ㅠㅠㅠ 펑펑 쓰고 다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상위2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이 세후 500?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400초 인데 성과급이 연초에 몰리긴 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달에 얼마저축?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한지 얼마 안돼서 여기저기 밥 사고 부모님 용돈 쥬느라 많이 못 모았는데 월세 50 내고 폰비 보험비 기름값 등등 다 빼면 딱 반절 남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50이상은 했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겹?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업이긴 한디 네카포 이런데는 아님..ㅎㅎ
어딘지는 말 안 할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자취에 차까지 있는데 대체 어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러워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뷰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사 세달차인데 성과급이 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주더라…!!! 입사 첫달부터 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금융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직무 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익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잔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4입니당..^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우라니 반은 진짜 대단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게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럽나 나도 1500 정도 받았는데...
어케 모았어?
월세 한달에 100씩 나가고 나니깐 못 모으겠던데 ㅠㅠ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39 7:2648099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07 13:4835034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45 12:5553753 1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1968 17:3312140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29 14:2210431 1
노무사들아 너네 왜 근로계약서 연봉 속여서 서류 만들어..?
20:36 l 조회 1
저녁 골라줘
20:36 l 조회 2
나 일을 대충하는 습관이 안고쳐져
20:36 l 조회 3
내가 고장난 거 같이 느껴질 때 있잖아
20:35 l 조회 3
말라인간인데 손 많이가는음식은 그냥 안먹음
20:35 l 조회 3
지그재그 직진배송하면 내일 오네...
20:35 l 조회 5
취준생들아 계약직도 넣어?
20:35 l 조회 4
여자들 입장에서 남자 키1781
20:35 l 조회 7
서울 집있는 익들아
20:35 l 조회 4
오빠가 군대갔는데 엄마가 외로운가봐
20:34 l 조회 20
생리 전... 정신병 걸릴거 같음 ㅜㅜㅜㅜ 4
20:34 l 조회 16
미루고 미루다 좌욕함...ㅠ1
20:34 l 조회 9
속 시워어어ㅓㅓㅓㅓ언 한 음식 뭐 있을까2
20:34 l 조회 6
28인데 취업하기가싫음 ㅜㅜ 4
20:33 l 조회 19
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20:33 l 조회 18
사회성 떨어지는말투3
20:33 l 조회 21
너네 결혼식 할거야? 7
20:32 l 조회 13
직장인들아 인사할때 매번 그 사람 쳐다보고 인사 해?1
20:32 l 조회 8
입술필러 이틀찬데
20:32 l 조회 8
동생이나 언니가 이쁜 익들 있어? 동생이나 언니한테 이쁘다고 말해?2
20:3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