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질문에 성실히 대답안하고 앉아있는 자세도 의자에 삐딱하게 기대서 다리떨고 있어서 그냥 거르기로 했었는데 마지막 질문으로 마지막 어필해주세요 라고했는데 저는 이동아리 떨어져도 다른데 갈수있어요 이래서 바로 친구가 이렇게 말하는거는 무례한일이고 다른데 갈수있으면 다른곳에 가면될것같아 이랬는데 울면서 나가서 뭐 저런게 다있나 했는데 합격자 선발하고 면접관친구들이랑 나갔단말이야 근데 그 운애 엄마가 기다리고있었음ㅋㅋㅋㄱㅋㅋㄱㄱ단장이 누구냐고 우리애 왜이러냐그래서 다 말씀드렸더니 소리지르고 욕하고 가심 이런일 나한테도 일어날거라고는 생각못했다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