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가게가 망하는 자리가 있음... 위치는 최상이거든?! 동네 주민이라면 안 지나갈 수 없는 길목에 있는데 가게들이 반년을 못 가고 맨날 바뀜... 터에 수맥이 흐르나... 신기할 정도로 그 곳을 오래 버티는 가게가 없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맨날 가게가 망하는 자리가 있음... 위치는 최상이거든?! 동네 주민이라면 안 지나갈 수 없는 길목에 있는데 가게들이 반년을 못 가고 맨날 바뀜... 터에 수맥이 흐르나... 신기할 정도로 그 곳을 오래 버티는 가게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