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번 새내기 4명에게 친구 3명과 밥을 사준다고 하고 과실에서 기다리는데 문을 두드리고 밖에 서있던 한 무리의 후배들... 분명 4명한테 말했는데 온 건 12명...ㅎ차마 돌려보낼 수가 없어서 다 사주긴 했지만 밥 먹고 그 뒤로 인사 안하던 너흴 기억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15학번 새내기 4명에게 친구 3명과 밥을 사준다고 하고 과실에서 기다리는데 문을 두드리고 밖에 서있던 한 무리의 후배들... 분명 4명한테 말했는데 온 건 12명...ㅎ차마 돌려보낼 수가 없어서 다 사주긴 했지만 밥 먹고 그 뒤로 인사 안하던 너흴 기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