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진짜 개거ㄱ지같이 잘라놨어 내가 진짜 끝에 상한부분만 자르려고 길이까지 말했는데 5월에 졸사찍어서 긴머리로 찍고싶었는데 진짜 이건 그냥 중단발정도야 어떡하지 진짜못생겨졌어 친구랑 전화하면서 펑펑울었는데 두달안에 머리 어떻게길러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로 살기싫어 고삼인데 내가 왜 이딴걸로 스트레스 받아야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머리를 진짜 개거ㄱ지같이 잘라놨어 내가 진짜 끝에 상한부분만 자르려고 길이까지 말했는데 5월에 졸사찍어서 긴머리로 찍고싶었는데 진짜 이건 그냥 중단발정도야 어떡하지 진짜못생겨졌어 친구랑 전화하면서 펑펑울었는데 두달안에 머리 어떻게길러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로 살기싫어 고삼인데 내가 왜 이딴걸로 스트레스 받아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