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한것도 아닌데 전화가 안와ㅠㅠ남자친구가 전화했는데 안와서 엄마폰으로 나한테 해봤는데 오는거야 그래서 다시 남자친구한테 전화해보라햇는데 왔거든?? 전화가 한번에 안오는데 왜이러는거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