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재수하는데 학원에 진짜 빡세게생긴 애가 있거든?? 말걸면 때릴거같고 멱살잡을거같아서 말도 안걸었었는데 의외로 되게 수줍수줍하게 나한테 말걸고 먹을거 툭 건네주고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부딪혀도 바로 사과하고 되게 순한거야 근데 학원에 진짜 순둥순둥 착하게 생긴애가 있어서 아 쟨 진짜 착할거같다싶어서 초반에 말도 많이걸고 그랬는데 ㄹㅇ 띠겁게대답하고 맨날 쌤들 뒷담까고 입 너무더럽.. 역시 사람은 얼굴로 판단하면 안되는거같음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재수하는데 학원에 진짜 빡세게생긴 애가 있거든?? 말걸면 때릴거같고 멱살잡을거같아서 말도 안걸었었는데 의외로 되게 수줍수줍하게 나한테 말걸고 먹을거 툭 건네주고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부딪혀도 바로 사과하고 되게 순한거야 근데 학원에 진짜 순둥순둥 착하게 생긴애가 있어서 아 쟨 진짜 착할거같다싶어서 초반에 말도 많이걸고 그랬는데 ㄹㅇ 띠겁게대답하고 맨날 쌤들 뒷담까고 입 너무더럽.. 역시 사람은 얼굴로 판단하면 안되는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