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아파서 응급실 가서 씨티인가? 그거 찍고 진통제 맞고 괜찮아져서 집에 왔는데 병원에서 전화와서 다시 확인해 보니까 자궁에 물혹 큰거 있다고..지금 바로 큰병원 응급실로 가라는데 무서워ㅠㅠ 어떡하지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배아파서 응급실 가서 씨티인가? 그거 찍고 진통제 맞고 괜찮아져서 집에 왔는데 병원에서 전화와서 다시 확인해 보니까 자궁에 물혹 큰거 있다고..지금 바로 큰병원 응급실로 가라는데 무서워ㅠㅠ 어떡하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