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들이 도와주겠답시고 코피노 얘기하는거 걔네 싫어한대 걔네한텐 숨기고 싶은 치부를 퍼뜨리는거라고 ㅋㅋㅋ 숨겨서 본인들이 과거에 일본한테 학살당하고 위안부 있었고.. 이런거 당한지도 모르는 사람도 많단다 그래서 동남아랑 난리났을 때 당당하게 지들도 당해놓고 한국한테 공격수단으로 그 얘기를 하던 몽총이들이 많았던거임..
이번 브라질도 일본 공격한다면서 한국 식민지배 했던 얘기 하는 애들 있는데ㅋㅋㅋㅋ 그걸 일본,한국인이 보면 그렇게 한국인 까더니 한국 이용해서 일본 공격하네 〈이렇게 보이는데 그게 아니고 둘 다 때리는거였음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