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고 인사하면 뭔가 기분이 좋아 근데 내가 너무 자주 왔나 싶어서 그 순간은 좀 부끄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은데 나보고 너무 반갑게 인사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 인사 받았을땐 진짜 간만에 다른 사람이랑 것도 처음 만난 사람이랑 갔다가ㅋㅋㅋㅋㅋㅋ인사 받아서 핵놀람 ㅋㅋㅋㅋㅋㅋ그치만 기분 좋음 ㅎㅎㅎㅎㅎㅎ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알아보고 인사하면 뭔가 기분이 좋아 근데 내가 너무 자주 왔나 싶어서 그 순간은 좀 부끄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은데 나보고 너무 반갑게 인사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 인사 받았을땐 진짜 간만에 다른 사람이랑 것도 처음 만난 사람이랑 갔다가ㅋㅋㅋㅋㅋㅋ인사 받아서 핵놀람 ㅋㅋㅋㅋㅋㅋ그치만 기분 좋음 ㅎ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