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인생이니 걔한테 직접적으로 뭐라고 하는건 아닌데 그냥 나랑 밥 먹고 꼭 식후땡 해야한다고 하고 나 세워두고 담배피고오고 담배냄새나고... 진짜 아무렇지 않게 담배피고싶다 술마시고싶다 이런 말 하는거 솔직히 난 우리 둘 다 고등학생이라 너무 놀랐는데 걔한테 이러이러하다 말 하는게 낫겠지ㅠ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걔 인생이니 걔한테 직접적으로 뭐라고 하는건 아닌데 그냥 나랑 밥 먹고 꼭 식후땡 해야한다고 하고 나 세워두고 담배피고오고 담배냄새나고... 진짜 아무렇지 않게 담배피고싶다 술마시고싶다 이런 말 하는거 솔직히 난 우리 둘 다 고등학생이라 너무 놀랐는데 걔한테 이러이러하다 말 하는게 낫겠지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