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못하는 애가 나 시기하는거 웃김.... 다른애들이랑 같이 있을땐 하하하하 왜~?~? 이러면서 둘이 있을땐 정색하고 질문해도 몰라 인상쓰고 진짜 짜증나... 내가 그렇게 싫나?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공부잘하는거 모를땐 이러지 않았음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공부 못하는 애가 나 시기하는거 웃김.... 다른애들이랑 같이 있을땐 하하하하 왜~?~? 이러면서 둘이 있을땐 정색하고 질문해도 몰라 인상쓰고 진짜 짜증나... 내가 그렇게 싫나?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공부잘하는거 모를땐 이러지 않았음
|
|
솔직히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