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1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머리 감을때나 세수할때 안건드릴라나ㅠㅠㅠ? 난 귓볼에 비눗물 닿을정도까지 얼굴 씻는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문제없또 난 트라거스가 제일 관리 쉽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나 이너랑 아웃컨츠랑 귓볼 다뚫었는데 트라거스 아플까봐 무서움... 그리고 나 음악관련이라서 진짜 자주 잘때도 노래들으면서 자고 그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이너컨츠랑 헷갈림ㅋㅋㅋ세수할때 약간 조심만해주면 ㄱㅊ할듯행ㅋㅋㅋㅋ글구 난 트라거스 아픔수준 거의 귓볼수준이었어 안아파! 그리고 이어폰은 난 뚫고 2일째부터 꼈는데 불편하긴했음 ㅠㅠ 좀 아프기더 하고 이어폰은 쓰니가 조금씩 시도해보다 안아플때 껴봥..ㅎ 보통은 한달은 안낀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안그래도 이어팟이라소 완전 트라거스에 잘닿을듯..크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첨엔 걍 고무로된거 꼈을땐 ㄱㅊ했는데 이어팟은 불편하긴하더라ㅜㅜ 이어팟은 한달은 냅둬야할듯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수할떄 그쪽 가긴 하는데 쫌만 신경쓰면 ㄱㅊ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취상들아 나좀도아줘
20:58 l 조회 1
제발 하나만 골라줘 ㅜㅜ
20:58 l 조회 1
환경 바꿔본 익들 있어?
20:58 l 조회 2
술취하면 친구들한테 전화하는 버릇 있는 사람..?
20:58 l 조회 2
단백질 쉐이크 추천
20:58 l 조회 2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 하고 생각이 드는 게
20:58 l 조회 2
어쩌다보니 탄수화물 잘 안 먹는데 빵이나 떡 먹고싶은거 빼곤
20:58 l 조회 2
스픽 써본사람있음?
20:57 l 조회 3
잔치국수 한대접 먹었더니 혈스 지림
20:57 l 조회 2
용인시골에서 사는데 일자리로 너무 고민이다
20:57 l 조회 5
빈말이나 마음에 없는 소리 못하면 영업직 못하려나
20:57 l 조회 3
동네 혼술바 좀 꾸꾸로 가야하나 ...?
20:57 l 조회 4
레고트 헬로키티 텀블러 색상 골라줄 사람~‼️‼️1
20:57 l 조회 7
모쏠 도와줘!!!! 썸남이 영화 예매 하겠다는데 내가 입금해줘야해????
20:57 l 조회 5
혹시 지금 냉부 보는 익 있어? 방금 연신내 냉면 맛집 이름 머였어??1
20:57 l 조회 4
가방 색 골라주라...
20:57 l 조회 3
테런 오랜만에 하는데 왜 이렇게 어려움
20:57 l 조회 5
염색했는데 머리 감아도 돼??!!
20:56 l 조회 2
글리터 네일 안 촌스럽게 할 수 없는걸까1
20:56 l 조회 3
오랜만에 왔는데 주식 얘기들 어디감??4
20:5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