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잘 끝내고 엔딩에 다음 시즌 있는것처럼 뭔가 남겨놓고 끝냄
잘되고 다음시즌 확정되면 그나마 다행인데
잘 안되면 떡밥만 뿌려놓고 사라짐ㅋㅋ
미드는 뇌절이라도 해서 시즌이라도 줄줄이 뽑아주지
한국 드라마는 보통 엔딩은 깔끔하게 끝내고
이후에 반응 좋으면 다음 시즌을 만들던가 하는 편이었는데
넷플 오리지널들은 꼭 뭔가 남겨놔ㅋㅋㅋㅋ
|
드라마 잘 끝내고 엔딩에 다음 시즌 있는것처럼 뭔가 남겨놓고 끝냄 잘되고 다음시즌 확정되면 그나마 다행인데 잘 안되면 떡밥만 뿌려놓고 사라짐ㅋㅋ 미드는 뇌절이라도 해서 시즌이라도 줄줄이 뽑아주지 한국 드라마는 보통 엔딩은 깔끔하게 끝내고 이후에 반응 좋으면 다음 시즌을 만들던가 하는 편이었는데 넷플 오리지널들은 꼭 뭔가 남겨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