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티즈 말고 다음커뮤니티 카페 친구가 아이디줘서 쓰는데 내가 아이디를 새로만들었어 근데 걔랑 사이가 안좋아졌는데 내가 모르고 걔아이디를 반년동안 쓴거야 ㅠ.. 자동로그인이여서 아이디 확인안하고 망각하고 그래서 걔가 오늘 그걸알았는지 비번을 바꿨어 나도 그제서야 로그인 풀려사 알았고 ㅠㅠㅠ 진짜 어카냐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인스티즈 말고 다음커뮤니티 카페 친구가 아이디줘서 쓰는데 내가 아이디를 새로만들었어 근데 걔랑 사이가 안좋아졌는데 내가 모르고 걔아이디를 반년동안 쓴거야 ㅠ.. 자동로그인이여서 아이디 확인안하고 망각하고 그래서 걔가 오늘 그걸알았는지 비번을 바꿨어 나도 그제서야 로그인 풀려사 알았고 ㅠㅠㅠ 진짜 어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