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남녀공학ㅇㅣ고 분반이야 반은 건물이달라! 남자애는 나랑동갑이고 나는 동아리 오디션 심사보고 걔는 보러와서 알게됬는데 친해지고싶어ㅠㅠ 뭐 이성적으로말고 친구로ㅠㅠ 걔가 여자한테 1도관심없다는데 어떻게다가가지??? 좀 어리버리 한애인데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학교 남녀공학ㅇㅣ고 분반이야 반은 건물이달라! 남자애는 나랑동갑이고 나는 동아리 오디션 심사보고 걔는 보러와서 알게됬는데 친해지고싶어ㅠㅠ 뭐 이성적으로말고 친구로ㅠㅠ 걔가 여자한테 1도관심없다는데 어떻게다가가지??? 좀 어리버리 한애인데ㅠㅠ
|
|
하 진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