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ㅠㅠㅠㅠ진짜 열폭 자격지심 열등감 나 왜이렇게 심하지?? 같이다니던 친구 나까지 4명이서 전과했다가 나랑 친구 한명, 둘만 됐는데 같이 과동아리 들어가고나서 첫 술자리에서 걔 깽판치고나서 선배들한테 사과하다가 다친해지고 수업도 그친구는 선배들이랑 듣는거 많아서 맨날 같이놀고8ㅅ8 계속 전과 안된 친구들까지 4명이서 다니는데 학교에 있을때마다 나는 모르고 그친구는 아는 선배들 보면 바로 거기로 가서 놀고 우린 그냥 세명이서 놀고 진짜 부러운데 짜증난다ㅠㅠㅠㅠ 진짜 세계최강 열폭 자격지심 열등감때문에 슬퍼ㅠㅠㅠ방금도 네명 단톡에 선배랑 뭐 하기로했다 누가 소개시켜달라한다 언제는 뭐한다 하는데 왜이렇게 부럽니ㅠㅠㅠㅠ나도 같이 껴서 소개시켜주지ㅠㅠ .....그냥 방금 톡보는데 새벽이라그런가 감성 열등감 폭발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쿠ㅛ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