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2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날 싫어하고 

싫어하는건 아닌데 별로 친해지고싶지않아해 친해져도 멀어지고 싶어하고 

 

자기가 생각해도 능력없고 별로야.  

 

뭘할래 죽을수는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곳에 가서 새로 시작할수있는 여건은 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생이야? 성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 별로 돈은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대학때매 힘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나 말하는거야? 나는 뭐 다 힘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너익 상황을 제대로 모르겠어서 어떻게 하라고는 못하겠는데 나는 고딩때 공부가 너무 안맞아서 그냥 놀다가 지잡대 들어가서 사람들이랑 너무 안맞고 어울리기도 싫고 친구도 없고 적응도 못하고 수업도 맨날 안나가고 그래서 일단 한학기 겨우 꾸역꾸역 버티고 바로 휴학하고 서울와서 내가 하고싶었던 일 했었음 근데 그것도 안맞아서 때려치우고 지금은 알바하면서 사는중이고 영어학원같은거 하나 다니면서 사람들이랑 어울리고있는데 대학다닐때보다 훨씬 행복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내 친구가 그러는데 인생은 행복을 위해 사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고. 솔직히 말해서 행복이라는건 너무 커다랗고 내가 그런 자격이 있다고 별로 생각하지않아 그냥 고통만 없었으먄 좋겠어. 너는 행복해져서 너무 다행이야 좋은 사람들이 제일 복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왜 행복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거야? 정말로 현재의 너한테서 감사하거나 좋은점이 단 한가지도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있으면 누가다 파괴하러 오더라고 갖기가 무섭네 ㅎㅎ 드냥 기대말고 살아야지 가족은 좋아 근데 언제까지나 부모옆에 살수옶느니 독립성을 가져야지 ㅠ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꾸미고 집밖으로 나가볼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갈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 많은 곳!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서 뭘 하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구경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 그냥 상황에대해 깊게 생각하지 않눈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니.... 일단 밖에 나가면 뭔가 깨달음이라도 얻을수 있을까 싶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거기에 있다면 뭘 깨달을것같아? 의지? 다시 열심히 살고싶다는 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나쁜 쪽이든 좋은 쪽이든 확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물론 좋은 쪽으로 얻을 확률이 크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허걱스 어떻게 좋은 생각이 들거라고 생각해? 늘가던 그냥 사람많을 곳인거 뿐이잖아! 원래 항상 긍정적인 사람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세상엔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으니까^^! 가끔 답엊ㅅ이 낙천적이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평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지금 글과 다를거 없는 삶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ㅋㅋㅋ 긍정적인 생각은 별로 안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굳이 긍정적이어야 될까 싶어
딱히 할일 없으면 알바구해서 돈이라도 벌까 생각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별로 외롭진않니 인간은 누구나 외로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딱히 외롭지 않아
난 혼자인게 너무 좋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핸드폰으로는 뭐해 거기에는 행복한 세상들이 많잖아. 보게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내가 상상한거 글로 쓰고 그림으로 그려
상상은 많은데 표현을 잘못해서 괴로울때가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멋진길을 가고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멋지다고 생각해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내가 항상 하고싶어하는거야..널 웅원해 캬캬 하는일이 즐거우면 힘들지않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응원해줘서 고마워
너도 너가 하고싶은일 마음껏 하길 바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현생내려놓고 나 좋아하는거 할래 막살지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뭐하게!! 부모님 한테 계속 있으려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맞다 ㅠㅠㅠ 일단 독립한다고하고 돈많이벌수있는거해서 나좋아하는거에 다 드리부을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많이 벌수있는거..?그게뭔데?나도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음 공장?? 야간수당같은거 챙기고하면 많이 벌수있지않나?? 몇달에
한번씩 상여금???도 나오는것같더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욜 그럼 몸이 힘들지않를가....x,'튼튼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좋아하는거때매 돈버는거니까 괜참ㅎ을거야 ㅎ 튼튼하긴한데 감기 입병같은거 잘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떠오를때까지 노는거지 뭐 맘편하게
억지로 안되는걸 붙잡거 끙끙거릴 수도 없는거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하고 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적인걸 가꿔볼래 취미도 가져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전적인건? 현실적으로 뭘 시작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쁜 알바 말고 돈은 얼마 안되더라도 조용하고 혼자 생각할 시간 많은 알바자리 하나 구해서 생각이나 해야지 노트하나펴서 아무거나 끄적끄적하다보면 뭔가 떠오를거같아서. 책도 읽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유가 필요하다고 느끼는구나. 너는 너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거라고 믿고인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글 왜 쓴거야?? 비꼬는 의도가 아니라!!! 쓰니의 상황인지 아니면 그냥 이러하다면 어쩔 거야? 하는 가정인지 모르겠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양 사람들 생각이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하 난 쓰니 상황인가 싶어서 심오하게 고민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맞는데??ㅋㅋㅋ 왜 심오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가 너익이랑 술한잔 하면서 얘기하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나도 그런거 조아해!! 불러불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루종일 휴대폰꺼놓고 내문제점 생각해보고 이리저리꾸며보고 다이어트가 필요하면 계획도짜고 옷도사고 인생계획도짜고 그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근근히 사는 거지 뭐. 인생 혼자니까. 아무 생각없이 영화나 애니 보고싶다 쭉 연달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먹고 싶은 거 먹고 사고 싶은 거 사면서? 난 진짜 그러고 있거든 밤마다 이어폰 꼽고 듣기 좋은 노래 들으면서 누워있는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6살인 사람이 회사에서
15:10 l 조회 1
쌍수 재수술 하는 사람들
15:10 l 조회 1
교사랑 승무원
15:10 l 조회 1
어뮤즈 쿠션 다크닝 없어??
15:09 l 조회 4
동네사람들 더워서 죄다 다이소 왔나
15:09 l 조회 8
일요일이라 연 병원이 없어서 소아청소년과 왔는데 개쪽 ㅋㅋㅋㅋ
15:09 l 조회 9
회피형 애인 특징에 이런것도 있어???
15:09 l 조회 9
투잡 하는데 팀장 일 너무 못한다
15:09 l 조회 8
파바 알바하는데 누가 노트북을 했나봐 또 사장님은 씨씨티비 보나봄2
15:08 l 조회 15
생리할때 볼일 보고 닦는거랑 생리대 가는거 중에 뭐 먼저 해?2
15:08 l 조회 5
서비스직 손님보다 같이 일하는 직원이 더 빡치는듯
15:08 l 조회 8
여름에 생리하면 선풍기 어떻게 해?1
15:07 l 조회 18
공부 열심히 할 걸 30되니 후회된다
15:07 l 조회 31
다들 생리주기 체크해?3
15:07 l 조회 11
낮잠자는 중...💤3
15:07 l 조회 23
본인표출돈이 거의 계급같음.. 금수저 얼마나 편할까
15:06 l 조회 17
지역농협 창구에서 근무하는 사람 있어?
15:06 l 조회 9
생일 되면 먹고싶은거 생각해봤더니 만칼로리 챌린지 되겠다
15:06 l 조회 7
부모님 60초중반 익들 있음?😡😡😡😡😡 6
15:06 l 조회 41
엽떡 맛있어?
15:0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