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은 어느 정도 자신있는데 실무는 20문제 중에 5개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이 시험인데. 일찍 자서 새벽 2시부터 일어니 공부 중인데 아 어떡하지? 히루만에 이게 될까? 두과목이나 신청했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이론은 어느 정도 자신있는데 실무는 20문제 중에 5개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이 시험인데. 일찍 자서 새벽 2시부터 일어니 공부 중인데 아 어떡하지? 히루만에 이게 될까? 두과목이나 신청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