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 아이돌이랑 똑같은 단어 나와서 어어!뫄뫄! 이랬다고 혀 차면서 하여튼 촌이라 그런지 애들이 촌스럽네 뭐하네 여긴 애들 머리에 똥만 찼나 똥통들밖에 없네 등등 각종 비하하는 말 매일 함..... 진짜 짜증나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애들이 아이돌이랑 똑같은 단어 나와서 어어!뫄뫄! 이랬다고 혀 차면서 하여튼 촌이라 그런지 애들이 촌스럽네 뭐하네 여긴 애들 머리에 똥만 찼나 똥통들밖에 없네 등등 각종 비하하는 말 매일 함..... 진짜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