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진짜 많이마셔서 아빠도 오늘 토하고 출근하고 나는 자체휴강,,,,오늘이 진짜 고된날이라 새이득,,,엄마도 아빠랑 마신거라 아빠만 혼나고 난 겸사겸사 병원가서 처방전 때갈라구~~갈수나있을런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아빠랑 진짜 많이마셔서 아빠도 오늘 토하고 출근하고 나는 자체휴강,,,,오늘이 진짜 고된날이라 새이득,,,엄마도 아빠랑 마신거라 아빠만 혼나고 난 겸사겸사 병원가서 처방전 때갈라구~~갈수나있을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