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둘이 얼합이랑 케미 상대배우들 중에 제일 좋았는데 재회라니ㅠㅠ 내 인생커플이고 케미라 행복함 웹툰인가 원작이라는데 원작 보니까 재밌어서 기대되고 원작은 로코던데 드라마도 로코일려나? 궁금하고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