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ㅑ컄ㅋㅋㅋㅋ
우리학교랑 우리집 2시간 거리
학교랑 엠티장소 1시간 거리 해서 학교로 돌아가면 거의 3~4시간 걸려서 손해라
난 따로가고싶다 했는데 나 혼잔거.. 내려서 가려니따 교수님들 모여계셖는뎈ㅋㅋㅋㅋ
그중에 차타고 가시는분 있었음..
나보고 타고 가라고... 교수님들이랑 조교님이 그래거..
헉 아니에요 하다가 타고 역까지 왔다...
감사함미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캬ㅑ컄ㅋㅋㅋㅋ 우리학교랑 우리집 2시간 거리 학교랑 엠티장소 1시간 거리 해서 학교로 돌아가면 거의 3~4시간 걸려서 손해라 난 따로가고싶다 했는데 나 혼잔거.. 내려서 가려니따 교수님들 모여계셖는뎈ㅋㅋㅋㅋ 그중에 차타고 가시는분 있었음.. 나보고 타고 가라고... 교수님들이랑 조교님이 그래거.. 헉 아니에요 하다가 타고 역까지 왔다... 감사함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