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공은 사회복지이고 졸업했어 어제 좋은 직장에서 제의가 왔는데 돈도 많이 주고 일이 힘들긴 하겠지만..ㅠㅠㅠ 돈을 많이줘 초봉인데 200넘게? 근데 공무원도 해보고싶어 원래 하고싶은 일은 검찰직 공무원이거든 그래서 공부도 하는중인데 막상 저렇게 취직 자리가 들어오니까 좀 고민되가지구..어쩌면 좋디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전공은 사회복지이고 졸업했어 어제 좋은 직장에서 제의가 왔는데 돈도 많이 주고 일이 힘들긴 하겠지만..ㅠㅠㅠ 돈을 많이줘 초봉인데 200넘게? 근데 공무원도 해보고싶어 원래 하고싶은 일은 검찰직 공무원이거든 그래서 공부도 하는중인데 막상 저렇게 취직 자리가 들어오니까 좀 고민되가지구..어쩌면 좋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