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당연히 헤어지고나서 뒷말은 감당해야하는거 아냐? 데이트폭력 정도는 딱 때리기 직전까지 가고 멱살잡히고 쌍욕 등등 이런거였고 횟수는 10번 이상이었어 헤어진지 반년정도 지났지만 난 그 트라우마로 아직도 남자가 장난이라도 큰소리치면 너무 무섭고 떨리는데 당연히 내 친구들한테 전남친 욕해도 걘 아무말 할 수 없는거 아냐 ?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그럼 당연히 헤어지고나서 뒷말은 감당해야하는거 아냐? 데이트폭력 정도는 딱 때리기 직전까지 가고 멱살잡히고 쌍욕 등등 이런거였고 횟수는 10번 이상이었어 헤어진지 반년정도 지났지만 난 그 트라우마로 아직도 남자가 장난이라도 큰소리치면 너무 무섭고 떨리는데 당연히 내 친구들한테 전남친 욕해도 걘 아무말 할 수 없는거 아냐 ? 어떻게 생각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