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4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알바한지 한달 됐고  

어제 몸살 기운이 좀 있었는데 출근했고 풀타임 마감뛰었어  

저번에 아프면 전날에 말하거나 미리 말해달라고 그랬거든 근데 난 아침에 갑자기 아파서 못말하고 그냥 출근했어 

 

그리고 오늘 아침에 영 안되겠어서 출근 전에 오늘 병원 들렸다가 가야될 것 같다고 늦을 것 같아서 죄송하다고 미리 연락을 보냈어 

그런데 왜 미리 안말했냐고 제발 일하면서 피해는 주지말자라는거야 

 

근데 솔직히 아픈걸 어떻게 미리알아.. 생리통도 아니고.. 

그리고 내가 애슐리에서 일하는데 오전에는 진짜 사람 없고든 저번에 전날에 여성휴가 써야겠다고 말했는데 그것도 미리 안말했다고 안된다고 그래서 그냥 갔거든...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 진짜 서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노답이네 .. 다 생리현상인데 어떻게 미리 알고 말해주냐 생각이 없나
혹시 남자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가 여잔데 그래 ? 오.. 세상에.. 나는 사장이 남자였거든
몸살기운 있을 때 알바 갔었는데 그 날 진짜 이거 빼박 몸살이구나 싶을 때 막 어지럽고 헛구역질 나고 쓰러질 뻔해서 일찍 퇴근해도 되냐 물으니까 그렇게 해라 하다가
점심 시간이 된 거야 난 안 먹겠다 해서 나 제외하고 사장이 알바생들 짜장면을 시켜줬었어 그래서 나는 애들 먹는 거 보면서 나는 그냥 앉아있었는데 아픈 게 대수냐면서 상 안 치우냐고 막 뭐라 뭐라 하는 거야 그래서 내가 울먹울먹하니까 같이 일하던 언니가 나 달래줌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친한친구랑은 연락주기가 얼마나돼
16:08 l 조회 1
스티커 사는 익들은 관상용이야?? 모으기만해??
16:08 l 조회 3
아이폰도 가격 오르나..
16:08 l 조회 2
기차역에 멋쟁이들 많은 이유 뭐야?
16:08 l 조회 6
하겐다즈
16:07 l 조회 2
테일즈런너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
16:07 l 조회 2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3
16:07 l 조회 10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16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3
16:06 l 조회 18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4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
16:06 l 조회 9
교회다니는 익들아1
16:06 l 조회 11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
16:06 l 조회 6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2
16:06 l 조회 18
머리 말릴때 윗쪽에서 내리면서 말려2
16:06 l 조회 16
실비.. 최고...
16:05 l 조회 4
합격연락오면 안간다고 뭐라하지..4
16:05 l 조회 12
올영 매달 등급에 따라 쿠폰 주잖아
16:05 l 조회 3
원신 역시 집행관은 본업할때가 제일 좋다
16:05 l 조회 5 l 추천 1
아니 집에서 벨트 잃어버렸는데 진짜 몇달째 안 보임;
16:0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