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비랑 점심밥값은 엄마 카드로 내고 용돈 한달에 십만원 받아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핸드폰요금도 부모님이 내주셔..
용돈 올려달라고 하면 좀 그런가?ㅜㅜ 아 근데 매달 돈이 부족해.. 그렇게 많이 쓰는 편도 아닌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교통비랑 점심밥값은 엄마 카드로 내고 용돈 한달에 십만원 받아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핸드폰요금도 부모님이 내주셔.. 용돈 올려달라고 하면 좀 그런가?ㅜㅜ 아 근데 매달 돈이 부족해.. 그렇게 많이 쓰는 편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