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세월호 참사 생존 학생이
친구들 곁으로 갔다는 소식이 올라와 기사화되고 뉴스에도 나왔는데
거기다 대고 악플 다는 새ㄲ들 있나봐
진짜 환멸나네 진짜 싹 다 잡아 쳐넣었으면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4112800004?input=tw
세월호 생존 학생 비보에도 악플…경찰 "2차가해 엄정대응"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 = 세월호 참사 당시 생존한 학생이 최근 세상을 떠난 가운데 일부 악성 댓글 등이 확인된 데 대해 경찰이 엄정 대...
www.yna.co.kr

인스티즈앱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