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학교쌤 친구가 대머리 인데 사법고시 통과하고 부모님이 머리 심어쥐서 3천만원 들었대 쌤이 그 얘기듣고 맨날 머리 빠질때마다 아 오늘은 3만원 빠졌네, 어! 5천원 떨어졌다 이러면서 생활하게 됬다고 해서 나도 이 얘기 듣고 맨날 머리빠질때마다 돈 세고있음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울 학교쌤 친구가 대머리 인데 사법고시 통과하고 부모님이 머리 심어쥐서 3천만원 들었대 쌤이 그 얘기듣고 맨날 머리 빠질때마다 아 오늘은 3만원 빠졌네, 어! 5천원 떨어졌다 이러면서 생활하게 됬다고 해서 나도 이 얘기 듣고 맨날 머리빠질때마다 돈 세고있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