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방 대학 등록했거든 처음에는 서울 못간다는게 속상했는데 대학 입학하고 나니까 너무 힘들어서 집에 가는 날을 위해 학교를 다니는 중이라 서울 갔으면 큰일났겠다 싶더랔ㅋㅋㅋ 결론은 그냥 자퇴하고 싶다구여...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지방 대학 등록했거든 처음에는 서울 못간다는게 속상했는데 대학 입학하고 나니까 너무 힘들어서 집에 가는 날을 위해 학교를 다니는 중이라 서울 갔으면 큰일났겠다 싶더랔ㅋㅋㅋ 결론은 그냥 자퇴하고 싶다구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