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그냥 지방 대학 등록했거든 처음에는 서울 못간다는게 속상했는데 대학 입학하고 나니까 너무 힘들어서 집에 가는 날을 위해 학교를 다니는 중이라 서울 갔으면 큰일났겠다 싶더랔ㅋㅋㅋ 결론은 그냥 자퇴하고 싶다구여...
대표 사진
익인1
완전공감 난 통학인데 같은지역이랑 인서울중에 고민하다 같은지역에 있는데 갔거든 근데도 아침마다 죽겠엌ㅋㅋㅋㅋ 서울로 갔으면 엄청나게 후회했을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퀴벌레가 최근에 막 나오는데 집주인 아저씨한테
17:42 l 조회 3
공시생 애인 헤어져야 될 듯...
17:42 l 조회 5
이런 느낌 옷 좋아하는데 무슨 스타일이라고 해야 해?1
17:41 l 조회 13
하닉 떨어진게 국민연금 때문이야?2
17:41 l 조회 15
친구가 요새 나한테 정병 발사하는데 1
17:41 l 조회 9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17:40 l 조회 6
뭐야 크아 섭종한데1
17:40 l 조회 11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2
17:40 l 조회 20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
17:40 l 조회 7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1
17:40 l 조회 28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17:40 l 조회 6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17:40 l 조회 2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1
17:39 l 조회 7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2
17:39 l 조회 13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2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8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1
17:39 l 조회 11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4
17:39 l 조회 36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2
17:39 l 조회 17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3
17: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