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잡담]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 인스티즈

[잡담]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 인스티즈

[잡담]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 인스티즈

취향 차이인가..

케이스티파이랑 가격대는 비슷한데 갠적으로 디자인은 더 여성스럽고 ㄱㅊ은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왜 정보소식?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먄 수정햇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보소식?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했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했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눈엔 훨씬 귀엽고 이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엿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쁘다 가격은 비슷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더 싼 느낌??저 하트 보배가 6.9인가 그랭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게 보배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쁜데 결국 저것도 케이스티파이랑 비슷한 가격주고 사고싶은 마음까진 안들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테무에서 많이 사긴해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더 튼튼하고 그러면..!! 살법도 하긴해
난 폰케이스 자주 바꾸고 싶어하고 투명 안에도 이것저것 넣고 다니는 편이라 그런거구우.. 사는 사람들한테 뭐라하는건 아니얏!!!!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자주 바꾸는 편이라 ㅋㅋㅋㅋㅋ 고민 될 거 같긴행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도 꽤 비싸서 고민만하다가 안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담달에 월급타면 사볼까 고민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나 있는데 되게 튼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삿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별케이스에 리본그립톡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본그립톡도 귀엽긴 하더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여성스럽단 말을 아직도 쓰는 사람이 있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엔 머라고 하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두 번째 거 예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트 ㄱ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꺼가 더 가볍고 그립감 좋긴하더라 케이스티피이도 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가격대비 괜찮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쁘긴한데 비싼거같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케이스티파이 한번도 이쁘다 생각 안해봤는데 저건 그래도 ㄱㅊ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케이스티파이 리플케이스만 좀 ㄱㅊ더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근데 갤럭시용은 없더라ㅜㅠㅠ서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요즘 갤럭시 잘 안내주나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케이스티파이는 예쁜거보다 보호가 중점인 브랜드 아니였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석미인상이랑 씹덕몰이상은 다른거야??
22:20 l 조회 2
아 트위터에 #뫄뫄야놀자 해시태그 개욱기다
22:19 l 조회 7
왜이렇게 몸이 힘들지
22:19 l 조회 5
ㅌㅇㅌ에서 추측으로 ㅇㅌ 패던 사람들
22:19 l 조회 23
ㄱㄱㅇ 자꾸 목격담 뜨는 이유 뭐같음?3
22:19 l 조회 47
아니 윈터 팬 계시나여2
22:18 l 조회 17
그사람 이름뭐지? 인플루언서 같은데 남자이고 웃긴릴스나 사진 올림.. 미간좁으셔서 ai로 지브리 유행할때 눈한개된사람
22:17 l 조회 10
본진이 나 살렸다.. 하닉3
22:17 l 조회 66
난 암만 봐도 최수빈 반응속도는 진짜 ㄹㅈㄷ 같음2
22:16 l 조회 22
인스파이어 진짜 무대 높아?4
22:16 l 조회 58
위고식스(늑대 버추얼 아이돌) 진짜 개웃기다 1
22:16 l 조회 48
항상 무료로 용병티켓팅 하는데2
22:16 l 조회 28
샤갈ㅋㅋㅋㅋㅋ 홍승한 도가니감자탕레드레드 라는데
22:15 l 조회 29
해외콘에 400쓰기 개오바지? 12
22:15 l 조회 46
팬클럽
22:15 l 조회 12
이상원 애교특= 앙앙 소리를 냄2
22:15 l 조회 16
정보/소식 '잠실 봉쇄 시위' 경찰에 침 뱉고 욕설한 40대…현행범 체포
22:14 l 조회 25
연예인 펫샵 타령하는 애들은 동물을 위하는 마음<<<<<연예인 패려는 목적이지 ㅅㅈㅎㅋㅋㅋㅋ8
22:14 l 조회 74
알디원 육아자컨 근데 이게4
22:14 l 조회 73
보넥도 취켓팅은 언제부터야..??2
22:13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