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정치적인 의미보다는 진짜 학생들이 그만큼 하늘로 가버린 거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표하는거거든. 그게 천재지변도 아니고 인재라서 더 마음이 아프고. 그래서 그런건데 자꾸 정치적으로 해석하려 들면 좀 그렇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정치적인 의미보다는 진짜 학생들이 그만큼 하늘로 가버린 거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표하는거거든. 그게 천재지변도 아니고 인재라서 더 마음이 아프고. 그래서 그런건데 자꾸 정치적으로 해석하려 들면 좀 그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