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정치적인 의미보다는 진짜 학생들이 그만큼 하늘로 가버린 거에 대해서 안타까움을 표하는거거든. 그게 천재지변도 아니고 인재라서 더 마음이 아프고. 그래서 그런건데 자꾸 정치적으로 해석하려 들면 좀 그렇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는 생각하지만 뱃지 달고 다니는게 박그네 다 밝혀라 이런 의미는 아니라서ㅠㅠㅠ... 진짜로 평소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고에 안타까움을 표한거거든 근데 자꾸 뱃지 달고 다니면 뭐라고 하니까 너무 답답해서 하는 말이었어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진지.. 재경관리사 87일만에 가능해??
17:32 l 조회 1
취준 정병 온다 ㅜㅜㅜ
17:32 l 조회 2
나만 부모님 이러신건가
17:31 l 조회 4
ㄹㅇ 키 작아도 얼굴만 안 크면 괜찮음
17:31 l 조회 5
ISTP들 호감갔는데 가능성 없어보이면 바로 포기해?
17:31 l 조회 3
동생한테 함부러 뭐 잡일 심부름 시키는것도1
17:31 l 조회 7
공시 포기했다가 다시 준비한다 큐ㅜㅜ
17:31 l 조회 6
파바 봉투 안줘?6
17:30 l 조회 18
2년 가까이 일했는데 모은 돈이
17:30 l 조회 8
우리 나라는 비교만 안 하면 살기 좋은 나라인데 1
17:30 l 조회 11
퇴사 카톡으로 말해도 되나2
17:30 l 조회 17
쿠팡 3천원짜리 뭐가있을까?2
17:30 l 조회 7
동성애자도 섹스리스 있고 비혼도 있어요1
17:30 l 조회 17
우울증 히키코모리 29살인 내가 자소서 처음 쓰면서 느낀점은
17:30 l 조회 10
직장 신입익인데 궁금한거 있어
17:30 l 조회 8
운전면허 보통 몇번 떨어지고 붙어?4
17:30 l 조회 10
서울국제도서전 네웹 미니북키링 수량 넉넉할까ㅠ2
17:30 l 조회 7
느좋 매력포인트 아냐?
17:30 l 조회 10
와 아침에 엄마한테 하닉 사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2
17:29 l 조회 37
4인가족인데 간장게장 대자로 4미살까 6미살까....
17: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