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많이 쓰는 편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 작년말부터 우리집이 어려웠거든? 지금 가계부 어플 보니까 작년 9월에 78만원썼는데(이것도 그나마 작년에 제일 적게 쓴 달이야) 올해는 내가 번돈으로 핸드폰비내고 교통비내고 다 하는데 60만원 썼다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다 적금에 갖다넣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래도 많이 쓰는 편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 작년말부터 우리집이 어려웠거든? 지금 가계부 어플 보니까 작년 9월에 78만원썼는데(이것도 그나마 작년에 제일 적게 쓴 달이야) 올해는 내가 번돈으로 핸드폰비내고 교통비내고 다 하는데 60만원 썼다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다 적금에 갖다넣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