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인이들이 한국에서 오래 살아온 일본 혼혈이라규 치구 ㅇㅅㅇ 별로 친하지 않은 한국인 여사친 or 남사친이랑 별 생각 없이 둘이 만났는데 헤어질 때 '만나서 반가웠다, 또 보자.' 이런 내용의 편지 받으면 어떨 거 같아?? 11 얜 뭐지...? 부담스러워 22 고맙고 기분 좋당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익인이들이 한국에서 오래 살아온 일본 혼혈이라규 치구 ㅇㅅㅇ 별로 친하지 않은 한국인 여사친 or 남사친이랑 별 생각 없이 둘이 만났는데 헤어질 때 '만나서 반가웠다, 또 보자.' 이런 내용의 편지 받으면 어떨 거 같아?? 11 얜 뭐지...? 부담스러워 22 고맙고 기분 좋당 |
|
4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