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싫어 여긴 충청도고 걘 중학교때 경상도에서 전학온앤데 우리 중학교때 학교에서 시험 끝났거나 하면 영화 틀어주잖아 근데 쌤이 사투리 나오는 영화를 틀어주셨는데 보면서 계속 어우 어색해,, 으 오글거려 이러고 쉬는 시간에도 계속 배우들 사투리 어색해서 못보겠다하고 놀다가 영화보러가거나 드라마봐도 계속 그래 사투리 부심 부리는애 처음봐서 이게 심한건진 모르겠는데 진짜 짜증나 아 그리고 뭐만하면 우리 지역 는데 솔직히 걔가 살던데보다 여기가 더 크고 인구도 많은데 계속 여긴 이게 별로고~ 저게 별로고~ 이러다 나중에 하는말은 걔가 살던데 자랑,,,, 여기도 나름 살만한데ㅋㅋㅋ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