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하는김에 앞머리기르는중인데 그부분도 레이어드로 할 수 있으려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일그대와 신민아 머리 어때? 뭔가 막 머리가 컬이 많지고 않고 그렇다고 숯이 없어 보이진 앙ㅎ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지금 찾아보고왔는데 예쁘다! 근데 내가 앞머리가 꽤 많이길어서 턱가까이오거든 이상태에서 레이어드 넣어도 괜찮을까..? 얼굴은 긴형이야.. 세로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신민아는 앞머리가 잇긴한데 쓰니가 기르고 잇는 앞머리에 그냥 그 뒷머리에 넣을 컬 한 번만 넣으면 되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그거는 미용실가서 여쭤바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ㅋㅋㅋ 그래야지 앞머리레이어드같이해줄수있냐궁 ㅠㅠㅠㅠ 엄마찬스가 생겨버려서 망하더라도 버릴수 업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그런가..?? 근데 진짜 그런 머리를 딱 생각하긴했어..!!추천 진짜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응 예쁘게 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
11:06 l 조회 1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
11:06 l 조회 1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
11:05 l 조회 4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
11:05 l 조회 7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1
11:05 l 조회 10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
11:05 l 조회 9
하닉 나는 연말까진 들고있을라고,,,,,,
11:05 l 조회 23
이럴 때 쏠탑투 같은 거 주섬주섬 담는 중
11:04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중소랑 중견이랑 구분돼?
11:04 l 조회 4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2
11:04 l 조회 33
나 멀티 불가인거 맞지? 1
11:04 l 조회 10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11:03 l 조회 12
나같은 사람 있어?ㅋㅋㅋㅜㅜ1
11:03 l 조회 10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8
11:03 l 조회 37
본인표출 13개 더 만들어봄2
11:03 l 조회 23
아 택시타고 다니게 생겼네
11:03 l 조회 19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1
11:03 l 조회 55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6
11:02 l 조회 73
안읽씹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안읽씹해도 ㄱㅊ아?2
11:02 l 조회 14
러브버그 진짜 시작됐나봐2
11:0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