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ㅜㅜㅠ벅스 쓰는 익들아 제발 ㅠㅠㅠㅠㅠㅠ물어볼거있어 ㅈㅂ | 인스티즈

ㅠㅠㅠㅠㅜㅜㅠ벅스 쓰는 익들아 제발 ㅠㅠㅠㅠㅠㅠ물어볼거있어 ㅈㅂ | 인스티즈

 

 

그 듣기+ 스마트폰 저장이 왜 ㄱ그냥 듣기보다 비싼거야? 

 

 

그리고 페이코로하면 계속 그 가격으로 되는거야? ㅈ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저장되면 나중에도 들을 ㅅ. 있짆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ㅈㅅㅈㅅ 그 정기적으로 듣는거 왜 싸냐고 물어보려했었다 미안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너무 당연하다는 듯이 답햇지 미안ㅠㅠ 정기결제는 ㄱ다음에도 쓰겟다는 약속을 하는거니까 그런거라거 생각?해 나는ㅋㅋㅋ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아 혹시 페이코쓰면 3개월뒤에 정상가격으로 돌아오는거야 내가 해지할때까지 저가격인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개월지나면 정상가러 올라가! 그가격으러 자덩 결제되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헐..익인아 그럼진짜마지막으루 ㅜㅜ 정기결제는 평생 그가격 그대로 맞지? 계속물어봐서미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음 쓰니가 할인받앗으면 장담하기 어려워ㅠㅠㅠㅠ 정가로 한게 아니라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음 그래도 잘 답해줘소 고마웡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잘 선택해서 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마트폰 저장 되면 데이터 없을때도 들을 수 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페이코 사용할 생각이믄 니나노클럽 안해쓰면 그거 하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미안한데 페이코는뭐고 니나노클럽은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페이코는 그 토스 어플 알아? 그거처럼 송금이나 그런거 할 수 있는 어플이고 페이코 통해서 정기결제 하면 계좌에서 돈 나가는거랑 똑같고 니나노클럽은 페이코에서ㅓ 벅스랑 같이 하는 이벤트..?? 같은건데 지금은 ㅇ있는지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좀봐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엥ㅇ 그르게 막 피씨 그런거 걸려있는거 아니야? 어떤건 모바일만 되고 막 그런것도 있던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랴?그럼 익인아있잖아 페이코? 저거하면 3개월뒤에 다시 정상가격이야 아니면 내가 해지할 때 까지 저가격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페이코로 자동결제 계속 하는거면 아마 계속 저가격이지 않을까...?? 그런건 결제할때나 ㅈ앱에서 뜨는 짜잘한 글자들 잘 읽어봐야 ㅎㄹ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아 고매우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마트폰 저장은 쓰리지 없어도 들을수 있을거야 그래서 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잘을잘못했다 ㅋㅋㅋ정기ㅈ결제 왜싼지물어보려했는데 고마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스마트폰저장없으면 절대 못쎀ㅋㅋㅋ데이터 거지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경계선 지능 장애 있는사람들도
6:46 l 조회 1
생리대 안갖고나왔다 샹1
6:44 l 조회 5
남미새한테 시달렸다 그러고 글삭한 친구 봐라
6:41 l 조회 14
와 나 솔직히 잘 안씻었었거든....
6:39 l 조회 58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2
6:38 l 조회 44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7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2
6:36 l 조회 106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5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20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7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40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64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8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4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9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