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다니는학원옆에 사촌언니 직장이 더라구...한번도 안갔는데 이번달까지만 일한데서 내일한번 가볼까하는데 뭐 사들고 가야할꺼같은데ㅠㅠ 엄마는 학생이 뭘사들고가냐고.. 그냥 얼굴만 보러가라고.. 근데 빈손으로 가서 뭐해..어색하게..ㅜㅜ갈까? 가지말까?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내가다니는학원옆에 사촌언니 직장이 더라구...한번도 안갔는데 이번달까지만 일한데서 내일한번 가볼까하는데 뭐 사들고 가야할꺼같은데ㅠㅠ 엄마는 학생이 뭘사들고가냐고.. 그냥 얼굴만 보러가라고.. 근데 빈손으로 가서 뭐해..어색하게..ㅜㅜ갈까? 가지말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