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메세지로 ㅠ어눌하게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00입니다 그래서 내가 음성메세지는 처음받은거라 당황해서 일단 헬로우 하나 적어서 보냈거둔?? 그랬더니 이름이 뭐에요? 라고 또 음성 보냐길로 이상한 사람인줄알고 답장안했믄데 그사람 상처받우면 어쩌지; 이틀지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음성메세지로 ㅠ어눌하게 안녕하세요 제이름은 00입니다 그래서 내가 음성메세지는 처음받은거라 당황해서 일단 헬로우 하나 적어서 보냈거둔?? 그랬더니 이름이 뭐에요? 라고 또 음성 보냐길로 이상한 사람인줄알고 답장안했믄데 그사람 상처받우면 어쩌지; 이틀지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