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삼수생이거든? 그래서 2년동안 잘 받아주고 항상 내가 양보하고 했단 말이야 근데 이제 엄마랑 언니랑 싸우면 그 화풀이 대상이 나더라 나도 올해 고3이고 너무 힘든데 우리집은 나 고3취급도 안해주더라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언니 삼수생이거든? 그래서 2년동안 잘 받아주고 항상 내가 양보하고 했단 말이야 근데 이제 엄마랑 언니랑 싸우면 그 화풀이 대상이 나더라 나도 올해 고3이고 너무 힘든데 우리집은 나 고3취급도 안해주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