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다 나랑 그렇게 친한것 같지도 않고 나만빼고 노는것같고 나한테 그렇게 관심이 없는것같기도하고 나만 남자친구도 없고 내가 좋아하던 사람은 다른 여자들이랑 노는것도 꼴보고싫고 너무 힘들고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 다 나랑 그렇게 친한것 같지도 않고 나만빼고 노는것같고 나한테 그렇게 관심이 없는것같기도하고 나만 남자친구도 없고 내가 좋아하던 사람은 다른 여자들이랑 노는것도 꼴보고싫고 너무 힘들고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