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9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ㄹㅇ 알빠no긴해...진심 뭐 어쩌라고 화 많이 내라 ㅅㄱ
대표 사진
익인1
화내는애들 뻔하지않나 대부분 그러거나 말거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러거나 말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뭐 어쩌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 근데 말도 모순적인게 국내팬 별로 없는데 왜 차별 하냐는데 아니 그럼 남은 자리 담날 예매하시면 되잖아 왤케 화남? 국내팬이 없으면 자리 많이 남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들도 불안한거임 말로는 없다고 하지만 지들 자리 없을거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동안 소속사가 해외팬덤만 너무 오냐오냐 키워서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어차피 내자리있고 한국팬 많으면 그저 좋은데ㅋㅋㅋㅋㅋㅋ분위기가 다르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어쩌라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질투미쳤음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땡깡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기업 소속사라고 하면 sm jyp yg 하이브 이 정돈가?
17:18 l 조회 1
방탄 월드컵 결승전 무대 어느 나라야?
17:17 l 조회 3
버스 탔다가 귀에서 피날뻔했네
17:17 l 조회 7
유명한 아이돌이 가족인 사람들 부럽다3
17:17 l 조회 15
포카의 악마인 돌 추천해줭
17:17 l 조회 7
근데 정국 초록글 정국이랑 팬도 장난치는거아니야?1
17:16 l 조회 14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1
17:15 l 조회 37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7
17:13 l 조회 53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2
17:13 l 조회 77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10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1
17:13 l 조회 19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12
17:13 l 조회 75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24
17:12 l 조회 127 l 추천 5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6
17:12 l 조회 73
보통 남돌 노래7
17:11 l 조회 89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4
17:10 l 조회 25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8
17:10 l 조회 46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7
17:10 l 조회 79 l 추천 1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89 l 추천 2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