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선 조를 짜서 테이블에 앉았음 우리도 소수고 남자분끼리온 분들도 소수여서 같은테이블에서 같이먹었는데 그 중 한 남자분이 잘생기긴 진짜잘생겼었음 머리도 화려하게염색하고 근데 식당 여자 종업원분들이 아이돌로 안건지 아님걍 잘생겨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와서 계속 물있나없나 확인하고 자기들끼리 막 우리쪽 가르키면서 수군거리고 음료수 서비스로 가져다주고 갑자기 종이가져와서 싸인해달라하고 밥다먹고 가려고 하니까 같이 사진찍자고 종업원들이 줄서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가이드분와서 우리 테이블 빼주고 특별한 경험럼펌펌펌 진짜 싸인 왜받아간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는잘먹었읍니다

인스티즈앱
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