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술하는데 그 전날 그렸던 것 중 형태나 투시같은 거 잘못 그렸던 것 같으면 다음날 학교에서 진짜 하루종일 생각하고... 밥도 안먹고 바로 학원가서 그림 그리고ㅠㅠ 지금도 아까 오늘 그린 그림 사진 찍었던 거 보고 있는데 샘플이랑 너무 다른 것 같아서 어떻게 고칠지 고민중이고,,.. 비교하니까 형태 너무 달라서 가슴이 답답함 ㅠㅠㅋㅋㅋㅋㅋ 하... 너무 어두운 것 같아서 화이트로 어떻게 조지지 계속 생각중이고 너무 걱정되고 그래..ㅜㅜㅜㅜㅜㅡ으ㅡㅏ아ㅏ아ㅏ아ㅏ 나어꺽해애ㅐㅐ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