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여돌이고 2군인데
남초팬덤이라 그런지 셀렉거지들같음
(다른멤도 돌려서 언급한 적 있을 정도)

근데 무엇보다 내 최애는 멤 중에서도 홈마가 거의 1-2명.... 그래서 아예 안 올라오는 행사도 있어서 좀 맘 아픈데

홈마 추천해? 비추천해?
(조연출 일 해본 적 있어서 아예 감이 없진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비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홈마는 인생을 버리는거임 절대 추천할 수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모든 스케줄을 따라가진 않구 갈때마다 찍는 정도..? 아 이건 홈마라고 안 하나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홈마 안 와서 사진 없는 행사는 진짜 속상하드라.... 다른 멤버들은 다 올라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뛰어들기만 하면 최애 눈에 띄는 건 쉬울 듯 워낙 한줌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걍 찍덕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대면 다 아는 그룹인데도 남초팬덤이라 코어가 진짜 없더라 글서 넘 애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여건되면 한번 해보고싶긴 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가 프리랜서이기도 하구 지금 홈마찍익들보단 나을 것 같아서... 그냥 지방행사 안 올라오면 넘 속상하드라.... 특히 다른 멤버들은 다 올라오는데 내최애는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과 돈만 있다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홈마는 돈 체력 부을만큼 애정있으면 하는거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길가다가 러브버그랑 눈 맞았음
15:42 l 조회 2
김호중 가석방되네 ㅋㅋㅋㅋ
15:42 l 조회 7
정보/소식 잠실시위때문에 국제대회 행정 업무 지연으로 세계수중연맹에 벌금 1만유로(1750만원) 냄
15:41 l 조회 15
다들 월드컵 우승 누구 응원해?
15:41 l 조회 7
냉부랑 인간구미호........
15:41 l 조회 12
위시 신곡 개좋다 완전 여름맛
15:40 l 조회 9
QCY 헤드폰 써본 사람 있아?1
15:40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회생법원, 홈플러스에 "30일까지 2천억원 조달 계획 제출" 통보
15:40 l 조회 16
잘생기고 정변했는데 인기가 몇년째 꼴등이면5
15:39 l 조회 50
내란견들 찐으로 스피커에 자아의탁하나 봄...
15:38 l 조회 16
엽떡 오리지널 먹을까 로제 먹을까2
15:38 l 조회 20
드림 티켓팅 슬슬 떨리네
15:37 l 조회 27
냉부 셰프들 안 바뀔까?ㅠㅜ20
15:37 l 조회 82
젭티 갑자기 뭐야? 저번에 올림픽 독점 중계권 땜에 파산된거야?5
15:37 l 조회 91
빌버드 투표하는거 그룹 투표는 한국인들이 투표하는거야?
15:37 l 조회 13
Jtbc 기업 회생절차 확정되면 문 닫는 건 아니지?1
15:36 l 조회 35
연프도 길거리캐스팅이나 디엠캐스팅을해?4
15:36 l 조회 32
이 트윗 인용 영상들 개웃기다 미친1
15:36 l 조회 62
헬로라이브 영통 팬싸 해본사람?1
15:36 l 조회 7
메시 진짜 미쳤다
15: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