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타지에서 대학교 다니고 내친구는 고향에서 학교 다니고 있어 다음주쯤에 올라 갈까 해서 ㅇㅇ아 우리 만날때 쯤 되지 않았냐고 했더니 고향에 내려온적은 있냐 니 이러는거야.. 겨울 방학때 걔가 생일이라 한번 연락하고 그 이후론 안했는데 섭섭해서 그런걸까? 그렇지만 자기도 연락 안했는걸 ..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타지에서 대학교 다니고 내친구는 고향에서 학교 다니고 있어 다음주쯤에 올라 갈까 해서 ㅇㅇ아 우리 만날때 쯤 되지 않았냐고 했더니 고향에 내려온적은 있냐 니 이러는거야.. 겨울 방학때 걔가 생일이라 한번 연락하고 그 이후론 안했는데 섭섭해서 그런걸까? 그렇지만 자기도 연락 안했는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