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은 생기부에 적는다고 수요일 금요일마다 한 명씩 자유주제로 발표하는데 순서는 제비뽑기로 정했고
다음주 수요일에 두번째애가 발표하는데
그 애가 반에서 조금 주목받는 거 싫어하고 체육할 때 줄서서하는 것도 맨 뒤에 하고 발표도 거의 맨 뒤에 할려고하거나 선생님이 몇 번씩 넘어가주는데
내가 반에서 부실장이기도 걔랑 초딩때 아주 잠깐이라도 친해서 좀 신경쓰여ㅜ
나는17번째인데 내가 어차피 발표하는 것도 좋아하고 해서
걔랑 순서 바꾸자고 하는 거 좀 그렇나...? 기분나빠할려나,,,,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